보도자료

BIOVISION의 보도자료입니다.

바이오비전,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화장품-마스크팩 부문 1위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20-11-16 13:53

본문

바이오비전이 3월 31일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화장품-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바이오비전은 항염 및 상처치유에 효과적인 몰약(미르)을 활용해 다양한 피부 관련 제품들을 연구, 개발하는 전문 바이오벤처기업으로, 단순히 뷰티를 위한 화장품이 아닌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한 2019년 바이오비전은 ‘미르후 더 퍼스트 앰플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으며, 마스크 시트와 소재 개발로 뛰어난 품질의 마스크팩을 선보여 중국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바이오비전 김정호 대표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하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바이오비전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댓글목록